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하노이 모녀여행 1일차

물바가지(풍경)9 2024. 9. 29. 11:08

 

 

 

첫 해외여행의 설렘과 준비

엄마와 함께하는 해외여행은 언제나 특별한 의미가 있다. 특히, 내가 성장하면서 엄마와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는 것을 느끼면서, 이번 여행은 단순한 여행이 아닌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여행의 목적지는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는 역사와 문화가 풍부한 도시로,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사람들로 가득하다.

여행 준비는 언제나 설렘과 긴장을 동반한다. 비행기 표를 예약하고, 숙소를 정하고, 여행 일정을 짜는 과정에서 엄마와 나의 의견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우리카드 DA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것은 여행의 편리함을 더해주었다. 이 카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특히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는 비행 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준다.

여행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필요한 물품을 챙기는 것이다. 여권, 비행기 표, 숙소 예약 확인서, 그리고 우리카드 DA카드와 같은 중요한 물품들을 잊지 않도록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준비했다. 특히, 우리카드 DA카드는 해외여행 시 청구 할인 혜택이 있어, 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공항에서의 시작과 라운지 혜택

드디어 여행의 시작, 공항에 도착했다. 공항에 도착하니 여행의 설렘이 가득 차오른다. 체크인 후, 우리는 라운지로 향했다. 우리카드 DA카드를 들고 라운지에 들어서니, 편안한 소파와 조용한 분위기가 여행의 피로를 덜어준다.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간단한 스낵을 제공받을 수 있어, 비행 전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의 시간은 정말 소중하다. 엄마와 함께 앉아 여행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의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은 여행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이번 여행에서 엄마와 나의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비행기를 타기 전, 우리카드 DA카드를 사용하여 공항 면세점에서 쇼핑을 즐겼다. 면세점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 눈이 휘둥그레졌다. 엄마와 나는 서로의 취향을 고려하여 선물을 고르는 재미를 느꼈다. 이 과정에서 우리카드의 혜택을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어 더욱 기분이 좋았다.

하노이에 도착, 첫인상과 문화 체험

드디어 하노이에 도착했다.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느껴지는 따뜻한 공기와 사람들의 활기찬 모습은 여행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준다. 하노이는 도시 곳곳에 역사적인 유적지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있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먼저, 하노이의 유명한 호안끼엠 호수를 방문했다. 호수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산책을 하고,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우리는 호수 주변을 걷다가 작은 카페에 들러 베트남 커피를 맛보았다. 베트남 커피는 그 특유의 진한 맛과 달콤함이 매력적이다. 엄마와 함께 마시는 커피 한 잔은 여행의 피로를 잊게 해주었다.

하노이의 매력을 느끼기 위해 구시가지로 향했다. 구시가지는 전통적인 베트남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이 즐비하다. 우리는 현지 음식을 맛보기 위해 길거리 음식점에 들렀다. 베트남의 대표 음식인 쌀국수와 반미를 주문했다. 음식의 맛과 향은 정말 놀라웠고, 엄마와 함께 나누어 먹는 즐거움은 여행의 묘미였다.

 

저녁 식사와 하노이의 야경

저녁이 되자, 우리는 하노이의 야경을 즐기기 위해 유명한 레이저 쇼가 열리는 곳으로 갔다. 하노이의 밤은 화려한 조명과 함께 사람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차 있다. 레이저 쇼는 정말 환상적이었고, 엄마와 함께 감탄하며 바라보았다. 이런 순간들이 모여 우리의 여행이 더욱 특별해진다.

저녁 식사는 하노이에서 유명한 해산물 레스토랑을 예약했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는 물론, 현지 특유의 조리법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었다. 엄마와 나는 서로의 음식을 나누며,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식사 후에는 하노이의 거리를 걸으며, 다양한 상점과 카페를 구경했다. 특히, 베트남의 전통 공예품을 판매하는 가게에서 엄마를 위한 작은 선물을 발견했다. 이런 작은 순간들이 여행의 의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준다.

 

첫날의 마무리와 느낀 점

하노이에서의 첫날은 정말 특별한 경험으로 가득 차 있었다. 엄마와 함께한 시간은 단순한 여행을 넘어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었다. 여행의 첫날을 마무리하며, 우리는 서로의 소중한 추억을 나누며 잠자리에 들었다.

여행의 시작은 언제나 설렘과 기대감으로 가득 차 있다. 이번 여행을 통해 엄마와의 관계를 더욱 깊게 이해하고,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앞으로의 일정도 기대되며, 하노이에서의 더 많은 경험이 기다려진다.

이렇게 우리는 베트남 하노이에서의 첫날을 마무리하며, 다음 날의 새로운 모험을 기대하고 있다. 엄마와 함께하는 이번 여행은 우리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앞으로의 여정이 더욱 기대된다.